지니5478610님의 킹크랩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478610님의 킹크랩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478610
리뷰4913
조회수 26 작성일자 26.03.13
오늘은 킹크랩을 먹어 보았어요. 탱글탱글하고 촉촉한 살이 입안에서 살살 녹으면서 달콤하고 고소한 풍미가 가득하더라구요. 버터나 소스와 함께 먹으니 맛이 더욱 살아나 한 점 한 점 먹을 때마다 바다의 신선함을 느낄 수 있었답니다. 간단하지만 정말 만족스러운 한 끼였어요.
#일반식 #저녁

100g(100g)
84kcal
킹크랩
4.9(리뷰 107개)
·식단기록64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