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478610님의 다도락 그린샐러드 리뷰
아침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지니5478610님의 다도락 그린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478610
리뷰4913
조회수 26 작성일자 26.03.13
오늘은 그린샐러드를 먹어 보았어요. 신선한 채소들이 아삭하게 씹히면서 상큼한 드레싱과 어우러져 한 입 먹을 때마다 입안이 상쾌해지더라구요. 담백하면서도 풍미가 살아 있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었고, 가볍게 한 끼로 먹기에도 만족스러운 메뉴였답니다.
#다이어트식 #아침

1인분(0)
36kcal
다도락그린샐러드
5.0(리뷰 14개)
·식단기록10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