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478610님의 소고기등심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478610님의 소고기등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478610
리뷰4913
조회수 28 작성일자 26.03.13
오늘은 소고기등심을 먹어 보았어요. 노릇하게 구워진 고기에서 고소한 향이 올라와 식욕을 자극하더라구요. 한 입 먹어 보니 부드러운 식감과 깊은 육즙이 어우러져 정말 맛있었어요. 소금에 살짝 찍어 먹으니 고기의 풍미가 더욱 살아나 든든하고 만족스러운 한 끼였답니다.
#일반식 #저녁

100g(100g)
214kcal
소고기등심
4.9(리뷰 192개)
·식단기록1.6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