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22339님의 피그잇 안심스테이크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22339님의 피그잇 안심스테이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22339
리뷰1589
조회수 38 작성일자 26.03.13
부드러운 식감이 돋보이는 안심스테이크는 한 입 베어 물면 촉촉한 육즙과 함께 담백한 고기의 풍미가 입안 가득 퍼집니다. 지방이 적어 깔끔하면서도 깊은 맛을 느낄 수 있어 스테이크 본연의 매력을 잘 살린 메뉴입니다. 겉은 노릇하게 구워 고소함을 더하고 속은 부드럽게 익어 씹을수록 고기의 풍미가 은은하게 이어져 만족감을 주는 스테이크입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213kcal
피그잇안심스테이크
4.9(리뷰 39개)
·식단기록18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