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닭볶음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닭볶음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3376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3.13
닭볶음탕은 매콤달콤한 양념이 닭고기에 잘 배어 있어서 한 입 먹자마자 감칠맛이 확 느껴졌어요. 닭고기도 부드럽게 익어 있어서 씹을 때 고소한 풍미가 올라왔어욤. 감자나 채소가 같이 들어가 있어서 국물 맛도 더 깊어지더라고요. 밥이랑 같이 먹으니까 정말 잘 어울려서 계속 손이 가는 메뉴였어용!
#일반식 #점심

1인분(204g)
798kcal
닭볶음탕
4.8(리뷰 196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