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딸기쉐이크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딸기쉐이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3376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3.13
딸기쉐이크는 한 모금 마시자마자 달콤한 딸기 향이 은은하게 퍼져서 기분이 좋아졌어요. 부드럽고 걸쭉한 식감이라 마실 때 디저트 같은 느낌이었어욤. 딸기의 상큼한 맛이 살짝 느껴져서 달콤하지만 질리지 않더라고요. 차갑게 마시니까 더 시원하고 부드러워서 간식으로 즐기기 딱 좋은 음료였어용!
#일반식 #간식

1컵(225ml)
213kcal
딸기쉐이크
4.9(리뷰 59개)
·식단기록231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