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51769님의 더덕무침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51769님의 더덕무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51769
리뷰444
조회수 26 작성일자 26.03.14
할머니께서 더더무침해주셔서 진짜 맛있게 먹었어요 일단 더덕이 너무 좋은게 걸려서 더덕 향 자체가 미쳤어요 그리고 아삭아삭하니 밥한공기는 뚝딱 저는 개인적으로 두들겨서 구이도 좋지만 생으로 양념만 조물조물 무치는것을 더 좋아해요 아무튼 너무 맛남
#일반식 #점심

1인분(70g)
71kcal
더덕무침
4.9(리뷰 164개)
·식단기록2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