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행님의 호두멸치볶음 리뷰
아침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여수행님의 호두멸치볶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여수행
리뷰1352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3.14
단백질인 호두도 좋아하고.칼슘이 많아 뻐건강에 좋다는멸치도좋아하니.호두와멸치를 합가해서 볶음을하니
그 맛은 고소하면서 휼륭한 맛을 내어죠 마싯게 잘 먹었다. 호두와멸치볶음은할때 간편하게 소주.물엿넣고 볶다가 참기름과깨소금으로 마무리해도 마싯다.
#다이어트식 #아침

1인분(40g)
127kcal
호두멸치볶음
4.9(리뷰 99개)
·식단기록733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