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디님의 편육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계디님의 편육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계디
리뷰1534
조회수 34 작성일자 26.03.14
편육은 돼지고기를 삶아 얇게 썰어 먹는 음식입니다. 고기가 부드럽고 담백해 씹을수록 고기의 풍미가 느껴집니다. 새우젓이나 쌈장과 함께 먹으면 맛이 더욱 살아납니다. 깔끔한 맛이 인상적인 음식입니다. 야들야들한 식감의 편육으로 오늘 저녁 힐링들하세요 ~!!!
#다이어트식 #점심

1점(20g)
33kcal
편육
4.8(리뷰 145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