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닭강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닭강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3376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3.14
닭강정은 겉이 바삭하게 튀겨져서 한입 먹자마자 고소한 맛이 느껴졌어요. 달콤짭짤한 소스가 골고루 배어 있어서 계속 손이 가는 맛이었어욤. 속은 촉촉하고 부드러워서 씹는 재미도 있었어요. 한 입 먹을 때마다 감칠맛이 살아났어용! 간식이나 술안주로 즐기기 좋은 메뉴였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80g)
468kcal
닭강정
4.8(리뷰 546개)
·식단기록9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