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님님의 코다리조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희님님의 코다리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희님
리뷰1917
조회수 21 작성일자 25.09.06
코다리는 단백질함량도 많고 맛도 좋아서 가끔 외식으로 먹는 메뉴입니다.
코다리가 쫀득하고 양념이 잘베여 있어서 만족스러웠던 코다리조림 맛집이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219kcal
코다리조림
4.8(리뷰 323개)
·식단기록1.8만+0
희님
리뷰1917

1인분(200g)
219kcal
코다리조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