뾰로롱롱님의 숭어회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뾰로롱롱님의 숭어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뾰로롱롱
리뷰425
조회수 26 작성일자 26.03.14
숭어회 떠먹었어용. 원래 엄청 기름진 생선을 좋아해서 연어회 같은 걸 좋아해요. 광어 우럭류는 안 좋아하는데 숭어회는 맛있어요. 살이 담백하고 탄탄해서 먹고 나니 부담스럽지 않고 좋네용. 비린 맛도 없어서 좋아요. 이제 겨울이 지나가니 숭어 못 먹어서 슬프네용
#일반식 #야식

100g(100g)
117kcal
숭어회
4.8(리뷰 126개)
·식단기록81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