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36293님의 종가집 파김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36293님의 종가집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36293
리뷰408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3.14
알싸한 파 향과 매콤한 양념이 숙성되면서 깊은 감칠맛을 냅니다. 잎 부분은 양념이 잘 배어 부드럽고, 줄기 부분은 아삭해서 씹는 맛이 좋아요. 짜파게티를 끓이거나 기름진 고기를 먹을 때 곁들이면 느끼함을 깔끔하게 잡아줘서 자주 꺼내 먹고 있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60g)
27kcal
종가집파김치
4.8(리뷰 141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