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31733님의 코다리조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31733님의 코다리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31733
리뷰702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1.12
코다리시래기찜을 아들며느리와 외식을했는데 생각보다양념도맛있고 시래기도 너무부드럽고 맛있어서 밥 한그릇을 뚝딱먹고 왔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219kcal
코다리조림
4.8(리뷰 323개)
·식단기록1.8만+0
지니5631733
리뷰702

1인분(200g)
219kcal
코다리조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