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양맘님의 닭볶음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양양맘님의 닭볶음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양양맘
리뷰3511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3.15
닭볶음탕을 직접 끓여 먹었는데, 큼직한 닭고기와 감자, 당근을 넣고 고추장과 간장 양념으로 자작하게 졸여 매콤하면서도 깊은 맛이 났다. 닭고기는 부드럽고 양념이 잘 배어 밥과 정말 잘 어울렸다. 쌀쌀한 날 따끈하게 먹기 좋은 든든한 한 끼였다.
#일반식 #저녁

1인분(204g)
798kcal
닭볶음탕
4.8(리뷰 196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