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68073님의 짜글이찌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68073님의 짜글이찌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68073
리뷰333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3.15
혼자 있는 날 점심으로 짜글이찌개를 배달시켰어요. 고추장 베이스에 돼지고기와 두부가 듬뿍 들어 있어 얼큰하면서도 진한 맛이 나더라고요. 자작한 국물에 밥을 비벼 먹으니 든든하고 속이 확 풀리는 느낌이었어요. 혼밥이지만 맛있게 잘 챙겨 먹은 점심이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300g)
630kcal
짜글이찌개
4.9(리뷰 86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