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짱님의 진미채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애플짱님의 진미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애플짱
리뷰945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3.15
진미채 밥반찬으로 최고죠
진미채를 먹기 좋은 크기로 자른 뒤 마요네즈에 가볍게 버무리면 부드러워 좋아요
고추장, 간장, 설탕, 올리고당을 넣어 끓인 뒤 진미채를 넣고 볶아 줍니다 불을 끄고 참기름과 깨소금을 넣어주면 끝 맛나게 만들었어요
#일반식 #점심

100g(100g)
295kcal
진미채
4.9(리뷰 210개)
·식단기록4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