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34793님의 닭강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34793님의 닭강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34793
리뷰245
조회수 30 작성일자 26.03.15
닭강정을 좋아하는데 오또김밥에서 파는 닭강정은 정말 맛있어요. 김밥이 유명하지만 전 닭강정이 원팍입니다. 야구장갈때마다 즐겨먹는 메뉴에요! 아제 곧 시즌시작하면 또 포장해다 맛있게 야구보며 먹어야겠어요. 비린내안나고 바삭하니 너무 좋아요.
#일반식 #저녁

1인분(180g)
468kcal
닭강정
4.8(리뷰 546개)
·식단기록9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