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백김치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백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625
조회수 29 작성일자 26.03.15
백김치가 올라간 초밥이라 새콤하고 시원한 맛이 인상적이었다. 아삭한 백김치 식감과 밥의 부드러움이 잘 어울렸고 느끼함을 잡아줘 깔끔하게 먹기 좋았다. 간장에 살짝 찍어 먹으니 감칠맛이 더 살아났다. 가볍게 먹기 좋고 색다른 맛이라 다음에도 재구매 의사 있다.
#일반식 #아침

100g(100g)
22kcal
백김치
4.8(리뷰 359개)
·식단기록8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