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191259님의 닭강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191259님의 닭강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191259
리뷰230
조회수 31 작성일자 26.03.15
동네에 닭강정 파는 집이 있어서 사서 먹었어요. 닭강정은 양념치킨 맛과 많이 비슷한데 겉이 훨씬 더 바삭하고 단맛이 강해요. 양념치킨이 먹고 싶을 때 간단히 사 먹을 수 있어 좋은 것 같아요. 겉은 바삭하고 속은 닭고기의 부드러움을 느낄 수 있어 맛있게 먹었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180g)
468kcal
닭강정
4.8(리뷰 546개)
·식단기록9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