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03049님의 단호박찜 리뷰
저녁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지니5603049님의 단호박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03049
리뷰6
조회수 29 작성일자 26.03.15
요즘 단호박이 너무 맛있어서 자주 쪄먹고 있어요
예전엔 가끔 생각날때 먹었는데 요즘은 다이어트도 할 겸 거의 매일 먹고 있어요 그냥 쪄서 먹어도 달달하니 맛있지만 안에 치즈를 넣어 쩌서 먹으면 훨씬 별미가 됩니다
아이들도 잘먹어요
아침 대신 간단하게 먹기도 좋고 커피나 차와 함께 간식으로도 좋아요
#다이어트식 #저녁

100g(100g)
29kcal
단호박찜
4.8(리뷰 158개)
·식단기록7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