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드썬님의 진미채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비비드썬님의 진미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비비드썬
리뷰604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3.15
진미채는 잘못조리면 딱딱해져서 이빨 잡아먹는 음식인데 물에 잘 불려서 부드럽게 조리한 진미채는 아주 고하면서도 쫄깃한 식감니 아주 좋은 맛있는 국민음식이다. 도시악 반찬으로 자주 먹던 음식이지만 일반적느로 우리 식탁에 자주 오르는 음식중 하나다
#일반식 #점심

100g(100g)
295kcal
진미채
4.9(리뷰 210개)
·식단기록4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