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양맘님의 진미채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양양맘님의 진미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양양맘
리뷰3511
조회수 28 작성일자 26.03.16
고추장과 고춧가루, 마요네즈를 넣어 조물조물 무친 진미채무침. 쫄깃하게 찢은 오징어채에 매콤달콤한 양념이 골고루 배어 씹을수록 감칠맛이 진하다. 약한 불에 살짝 볶아 만들면 더 고소한 향이 살아난다. 밥반찬으로도 좋고 도시락 반찬으로 넣기에도 딱 어울리는 반찬이다.
#일반식 #점심

100g(100g)
295kcal
진미채
4.9(리뷰 210개)
·식단기록4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