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머야님의 꼬막무침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이건머야님의 꼬막무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이건머야
리뷰456
조회수 11 작성일자 25.11.13
부추꼬막무침
요거 맛있너요
냉동제품으로 오는건데
해동후 시식해봣는데
꼬막살이 탱글거리면서 식감이 좋아요
양념이 짜지않아서 먹기에도 부담없구요
뜨근한 밥에 꼬막무침 넣고
후라이 하나 엊어서 먹으니까파는맛부럽지 않네요
#일반식 #아침

100g(100g)
102kcal
꼬막무침
4.8(리뷰 341개)
·식단기록4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