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리스마리님의 베지푸드 비건 오뎅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카리스마리님의 베지푸드 비건 오뎅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카리스마리
리뷰942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3.16
오늘 점심에 국으로 오뎅을 끓여서 먹었습니다. 오뎅은 겨울철에 많이 찾는 음식입니다. 이제 겨울이 다 지나갔지만 아직 쌀쌀해서 오뎅국을 끓여서 먹었습니다. 무와 대파를 넣어서 끓였더니 국물이 아주시원하니 좋았습니다. 게다가 후춧가루와 소금으로 간을 해서 간간하니 맛이 좋았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230g)
51kcal
베지푸드비건 오뎅탕
4.8(리뷰 40개)
·식단기록61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