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94171님의 백김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94171님의 백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94171
리뷰1154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3.16
백김치를 먹었어요. 백김치는 고춧가루가 없이 담가졌기 때문에 맵지 않아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발효 음식입니다. 시원하고 깔끔하며 은은한 단맛이 나고 무엇보다 아삭아삭한 식감이 일품입니다 .천연 유산균과 비타민 c도 풍부해요. 무엇보다 고기를 먹을 때 같이 먹으면 느끼하지 않습니다.
#일반식 #저녁

100g(100g)
22kcal
백김치
4.8(리뷰 359개)
·식단기록8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