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47273님의 찰보리빵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47273님의 찰보리빵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47273
리뷰270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3.17
찰보리빵을 먹었어요. 찰보리빵이 촉촉해서 팍팍하지 않아 부드럽게 넘길 수 있어요. 다른 보통의 찰보리빵보다 두꺼워서 한 입 가득 먹을 수 있어 포만감있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위에 생크림과 잎채소 한 장, 토마토가 있어서 새로운 맛이 추가되었어요.
#일반식 #저녁

1개(30g)
71kcal
찰보리빵
4.8(리뷰 66개)
·식단기록1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