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소고기등심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소고기등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510
조회수 26 작성일자 26.03.17
가볍게 간 이마트에서 호주산 고기들이 세일 하길래 등심으로 사왔습니다. 떡심 위에 새우살이 잘 보이는 고기로 사왔더니 더 맛있는것 같습니다. 새우살은 부드럽고 밑에 붙은 살은 조금 질기긴 하지만 씹으면 씹을 수록 고소해서 온 가족이 배불리 먹었습니다.
#일반식 #저녁

100g(100g)
214kcal
소고기등심
4.9(리뷰 192개)
·식단기록1.6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