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블링님의 닭볶음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블리블링님의 닭볶음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블리블링
리뷰263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3.17
오늘점심은 닭볶음탕 입니다
제가 좋아하는 음식인데요
닭고기를 오래했더니 부드럽고 맛도 좋네요
감자도 있어서 양념에 밥비벼먹기 딱입니다
오늘은 조금덜맵게해서 다같이나눠먹기좋아요
늘실패없는 메뉴입니다 ~~^^
오늘도 맛있고 건강한 한끼였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230kcal
닭볶음탕
4.8(리뷰 584개)
·식단기록4.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