찌니초이님의 감자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찌니초이님의 감자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찌니초이
리뷰348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3.17
간편식으로 구매한 봉지에 들어있는 감자탕을 먹었습니다. 이 감자탕은 뼈없는 감자탕인데 고기가 넉넉히 들어있고 우거지도 꽤 많았어요. 당면, 떡볶이떡, 깻잎. 감자를 더 넣어서 끓여 먹었더니 든든하고 맛있었어요. 고기가 뼈 없어서 먹기 편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151kcal
감자탕
4.8(리뷰 525개)
·식단기록6.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