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럽러브럽님의 감자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럽러브럽님의 감자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럽러브럽
리뷰685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3.17
저녁에 먹은 양감자탕입니다 우거지, 버섯, 깻잎, 파 등 내용물이 엄청 푸짐한데 양고기도 굉장히 많이 들어 있었습니다 저는 양감자탕이 처음이었는데 들깨맛도 나면서 국물이 진하고 깊어서 맛있더라구요. 같이 먹은 분도 너무 본인 취향이라며 엄청 좋아하셨어요 국물이 진하고 맛있었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151kcal
감자탕
4.8(리뷰 525개)
·식단기록6.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