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덩이12님의 콩조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복덩이12님의 콩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복덩이12
리뷰1157
조회수 13 작성일자 25.11.13
시장 반찬가게에서 콩조림을 사왔다
집에서 내가 만들면 딱딱하게 되서 먹을수가 없는데
반찬가게에서 사온 꽁조림은 부드럽고 잘씹혀서 먹기가 좋고 고소했다
#일반식 #점심

1소접시(35g)
93kcal
콩조림
4.9(리뷰 97개)
·식단기록2천+0
복덩이12
리뷰1157

1소접시(35g)
93kcal
콩조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