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지만님의 진미채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유지만님의 진미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유지만
리뷰293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1.13
반찬으로 진미채볶음 해먹었어요 이번엔 간장양념으로 했는데 청양고추 넣어서 살짝 매콤하니 맛나요 진미채릴 물에 좀 불렸다하면 안질기고 맛있어요
#일반식 #저녁

100g(100g)
295kcal
진미채
4.9(리뷰 210개)
·식단기록3천+0
유지만
리뷰293

100g(100g)
295kcal
진미채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