짱구뉜님의 더좋은 효소 리뷰
간식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짱구뉜님의 더좋은 효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짱구뉜
리뷰12793
조회수 37 작성일자 26.03.18
건강을 위해 꾸준히 섭취 중인 효소입니다효소 가루가 텁텁함이 적고 나름 고운 편이라 먹기 어렵지 않았습니다 너무 텁텁하면 먹기 힘든데 이건 건강하게 맛있게 먹기 좋았습니다 효소는 식후 하나씩 챙기는 편인데 하나씩 먹어주기 좋았습니다!!
#다이어트식 #간식

1인분(4g)
15kcal
더좋은효소
5.0(리뷰 9개)
·식단기록342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