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759님의 HEYROO 계란국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3759님의 HEYROO 계란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3759
리뷰4344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3.18
맑고 부드러운 국물에 계란이 풀어져 편안한 맛을 줘요.
짭조름하면서도 담백해 누구나 부담 없이 먹기 좋습니다.
계란의 고소함이 은은하게 퍼져 입맛을 살려줘요.
속이 편안해 아침이나 컨디션 안 좋을 때 특히 잘 어울립니다.
재료가 단순하지만 따뜻한 집밥 느낌이 살아 있어요.
밥과 함께 먹으면 소박하지만 든든한 한 끼가 됩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0g)
37kcal
HEYROO계란국
4.8(리뷰 23개)
·식단기록12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