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남자기님의 돌솥비빔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행남자기님의 돌솥비빔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행남자기
리뷰659
조회수 36 작성일자 26.03.18
비내리는 수요일 점심으로 뜨끈한게 먹고 싶어 근처에 있는 식당에 들러 돌솥비빔밥을 주문했어요~^^
주문하고 기다리고 있으니 돌솥비빔밥이 나왔어요~
뜨거운 돌솥에 밥이 밑에 깔리고 위에 각종 야채가 이쁘게 올려져 있고 계란후라이도 올라가 있었어요~^^
참기름과 고추장을 넣고 비벼 한입하니 아주 맛이 좋았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472kcal
돌솥비빔밥
4.8(리뷰 274개)
·식단기록9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