둥이엄마2님의 진미채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둥이엄마2님의 진미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둥이엄마2
리뷰356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3.18
밥반찬중에 진미채를 제일 좋아해요
매콤달콤한 양념에 쫄깃한데 달큰한맛과
식감이 정말 좋아요~
다른반찬 없이도 밥한그릇 뚝딱할수 있어요~
진미채를 잘게 자르고 김가루 조금 넣고
참기름 한방울넣고 조물조물 비벼주면 그것도 맛있어요~
#일반식 #점심

100g(100g)
295kcal
진미채
4.9(리뷰 210개)
·식단기록4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