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핳호님의 닭강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하핳호님의 닭강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하핳호
리뷰226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3.18
유명한곳에가서 닭강정을 포장해와서 먹어봤어요~!~!~! 식었는데 진짜 맛있더라구요!!!!!!! 비린맛도 없고 그래서 진짜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다음에 근처로 지나간다면 또 사먹을것 같아요! 굳이 찾아가서 먹을정도는 아니고..
#일반식 #점심

1인분(180g)
468kcal
닭강정
4.8(리뷰 546개)
·식단기록9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