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무늘보얌님의 닭발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나무늘보얌님의 닭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나무늘보얌
리뷰1207
조회수 20 작성일자 25.11.13
매운닭발 엄청 좋아해요.
특히 밤늦게 야식으로 먹으면 더 맛있어요 ㅠㅠ
살찌니까 먹으면 안되지만 닭발 못참아요.
다음날 화장실 제대로 가게 해주니까
괜찮지않을까요ㅋㅋ
#일반식 #야식

100g(100g)
215kcal
닭발
4.9(리뷰 309개)
·식단기록6천+0
나무늘보얌
리뷰1207

100g(100g)
215kcal
닭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