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블링님의 짜글이찌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블리블링님의 짜글이찌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블리블링
리뷰263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3.18
짜글이찌개 맛집이래서 오랜만에 같이먹었어요
돼지고기 베이스인데 떡이랑 당면사리가 있어서
맛있게 먹었어요
양념에 밥비벼먹기 딱입니다 ㅎㅎ
색상은빨갛지만 덜매워서 좋아요
마지막에 김가루에 비벼먹었는데
진짜 맛있는거같아요 ~~^^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630kcal
짜글이찌개
4.9(리뷰 86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