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이정님의 설렁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해피이정님의 설렁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해피이정
리뷰389
조회수 15 작성일자 25.09.25
설렁탕 먹었어요
진한 국물이 좋아요
국수 고기도 함께 잘 먹었어요
깍두기 김치가 넘 맛있어요 한공기 뚝딱 이네요
뜨끈하게 먹기 좋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250g)
424kcal
설렁탕
4.8(리뷰 283개)
·식단기록4.1만+0
해피이정
리뷰389

1인분(250g)
424kcal
설렁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