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공님의 찐 또는 삶은 가리비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타공님의 찐 또는 삶은 가리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타공
리뷰465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3.19
감칠맛이 풍부한 홍가리비다. 홍가리비를 듬뿍 사서 해감을 한 후에 찜통에 쪄 먹었다. 식감도 살아있고 바다내음이 나면서 부드러운게 일품이었다. 가리비를 찌면 찜통 아래에 가리비를 푹 우려낸듯한 해물육수가 생기는데 여기에 칼국수를 끓여먹어도 맛있다.
#일반식 #저녁

1개(13g)
14kcal
찐 또는 삶은 가리비
4.9(리뷰 82개)
·식단기록5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