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릇푸릇님의 단무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푸릇푸릇님의 단무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푸릇푸릇
리뷰1826
조회수 26 작성일자 26.03.19
가족들이랑 자장면을 먹으러 갔어요.
기름진음식을 먹을때 단무지 만한 것이 없지요.
이집은 단무지가 꼬들꼬들하고 맛있네요.
단맛도 많이 나지 않고 약간 새콤하니 맛깔스럽더라구요.
자장면과 단무지 정말 단짝입니다.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종지(20g)
5kcal
단무지
4.8(리뷰 411개)
·식단기록1.9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