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레인님의 노브랜드 굿밀크고칼슘 1A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그레인님의 노브랜드 굿밀크고칼슘 1A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그레인
리뷰1798
조회수 43 작성일자 26.03.19
간식처럼 노브랜드 굿밀크 고칼슘 1A 우유를 마셨어요. 한 모금 마셔보니 고소한 우유 맛이 부드럽게 느껴졌어요. 특별히 무겁지 않고 깔끔한 느낌이라 부담 없이 마시기 좋았어요. 차갑게 마시니 더 시원하고 산뜻하게 느껴졌고, 간단하게 간식이나 식사와 함께 곁들이기 괜찮은 우유였어요.
#일반식 #간식

1인분(100ml)
70kcal
노브랜드굿밀크고칼슘 1A
4.8(리뷰 6개)
·식단기록8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