댕댕맘님님의 오뎅국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댕댕맘님님의 오뎅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댕댕맘님
리뷰4374
조회수 45 작성일자 26.03.19
오뎅무국은 국물이 시원하고 깔끔해서 속을 편안하게 해주는 맛이에요 오뎅과 무가 푹 익어 부드럽고 간도 과하지 않아 부담 없어요 국물에서 살짝 느껴지는 다시맛이 깊이 있고 먹을수록 속이 따뜻해집니다
재료들이 잘 어우러져 맛이 살아있고 든든합니다
#일반식 #점심

100g(100g)
87kcal
오뎅국
4.7(리뷰 214개)
·식단기록1.6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