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77280님의 세븐일레븐 규동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77280님의 세븐일레븐 규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77280
리뷰6637
조회수 53 작성일자 26.03.19
오늘은 규동을 먹어보았어요. 달짝지근한 양념이 소고기에 잘 배어 감칠맛이 진하게 느껴졌고, 부드럽게 익은 양파가 더해져 맛이 한층 편안했어요. 고기는 촉촉하면서도 부드러워 밥과 잘 어울렸고, 전체적으로 짭조름하면서도 든든해서 한 끼로 만족스러운 메뉴였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310g)
410kcal
세븐일레븐규동
4.8(리뷰 11개)
·식단기록49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