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478610님의 삼호 오뎅한그릇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478610님의 삼호 오뎅한그릇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478610
리뷰4913
조회수 26 작성일자 26.03.19
오늘은 오뎅한그릇을 먹어 보았어요. 따뜻한 국물에서 우러난 깊은 맛이 몸을 편안하게 해 주었어요. 다양한 오뎅이 들어 있어 골라 먹는 재미가 있었고, 쫄깃한 식감과 함께 국물의 감칠맛이 잘 어우러지더라구요. 간단하지만 든든하게 즐기기 좋았고, 추운 날 특히 잘 어울리는 메뉴였답니다. 다음에 또 먹어 봐야겠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27kcal
삼호오뎅한그릇
4.9(리뷰 49개)
·식단기록4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