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48193님의 편육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지니5648193님의 편육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48193
리뷰3669
조회수 29 작성일자 26.03.20
돼지고기 편육은 부드럽고 쫄깃한 식감이 잘 살아 있었으며, 고기의 고소한 맛이 입안에 풍부하게 퍼졌습니다. 간은 과하지 않고 적당히 배어 있어 담백하면서도 깔끔한 맛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전체적으로 질감과 맛, 간의 균형이 좋아 만족스러웠어요.
#다이어트식 #점심

1점(20g)
33kcal
편육
4.8(리뷰 145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