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무늘보얌님의 과일샐러드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나무늘보얌님의 과일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나무늘보얌
리뷰1207
조회수 19 작성일자 25.11.14
키위 바나나 사과 단감 오이 루꼴라 바질 소고기 계란 으로 만든 소고기 과일 샐러드에요.
저녁에 과식을했기때문에 가볍고 담백하게 먹었어요.
달콤한 드레싱을 뿌려 맛있어요
#다이어트식 #점심

100g(100g)
57kcal
과일샐러드
4.8(리뷰 223개)
·식단기록6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