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시간을님의 설렁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행복한시간을님의 설렁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행복한시간을
리뷰494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1.14
오늘은설렁탕이네요설렁탕은진한사골국물에큼직한양지살을담은설렁탕정말맛있어요설렁타믄뽀얀국물과양지살이싶이맛이아주좋아용
#일반식 #점심

1인분(250g)
424kcal
설렁탕
4.8(리뷰 283개)
·식단기록4.1만+0
행복한시간을
리뷰494

1인분(250g)
424kcal
설렁탕
0